Team Story팀스토리 연토큰, 글로벌 거래소 비트마트(Bit Mart) 상장

팀스토리는 자체 토큰 연토큰(YEON Token)을 비트마트(BitMart) 거래소에 상장하여 9월24일부터 공식적으로 거래가 가능해진다.
/사진=(주)팀스토리


[ K trendy NEWS 홍은희 기자 ] 팀스토리가 자체 토큰 상장을 위한 준비에 첫걸음을 떼며,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비트마트(BitMart)에 연토큰(YEON Token)을 상장한다고 22일 밝혔다.

비트마트 거래소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가 9월 24일부터 연토큰을 공식적으로 거래할 수 있다.

2018년 미국 월스트리트 출신 재원들이 설립한 뉴욕 기반의 글로벌 거래소 비트마트(BitMart)는 180개국 이상의 지역에서 900만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비트마트는 2022년 현재 글로벌 가상자산 통계 웹사이트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CMC))에서 거래량 기준 전세계 10위권을 유지 중이다.

연토큰(YEON Token)은  팀스토리가 운영하는 싱가포르 법인의 자체 토큰이다./사진=(주)팀스토리

연토큰(YEON Token)은 팀스토리가 운영하는 싱가포르 법인의 자체 토큰이다. 기존 활용되는 메타버스 플랫폼과 NFT 거래소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팀스토리는 연토큰을 통해 높은 개방성과 자율성으로 메타버스 결제 시장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연토큰의 비트마트 입금 오픈은 9월 24일 오후 7시(UTC+9)이고, 거래 시작은 9월 26일 오후 7시(UTC+9)이며, 출금 시작은 9월 27일 오후 7시(UTC+9)이다.

팀스토리는 이번 상장을 통해 연토큰 거래 편의성 및 안정성을 증진하고 시장 영향력을 확장해 더 많은 이용자를 유치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연토큰은 비트마트 상장을 시작으로 국내 및 해외 거래소 추가 상장을 앞두고 있으며, 그 일정에 맞춰 NFT 거래소 오픈 및 활성화를 준비 중이다.

팀스토리는 메타버스 · NFT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현재 벤처기업 인증 및 크라우드 펀딩 추진 중에 있다. 또한 자사가 운영 중인 브이스토리(V-Story)와 유스토리(U-Story) 메타버스 플랫폼을 접목한 신사업을 통해 내년 상반기 코넥스 상장을 추진할 예정이다.

출처 : K trendy NEWS(http://www.k-trendynews.com)
K trendy NEWS 기사 원문보기

전자신문 기사보기

블로체인벨리 기사보기